KOTFA KoreaWorld Travel Fasir 2015

Tour Recommendation

[Bali] 자연속의 휴양지, 로얄 피타마하(The Royal Pita Maha)

ADMIN | 2015.08.04 11:53 | hits 402

자연속의 휴양지, 로얄 피타마하(The Royal Pita Maha)






가장 발리스러운, 가장 우붓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로얄 피타마하’이다.

로얄 피타마하는 우붓의 아융강을 품고 있는 아름다운 곳으로서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는 최적소다. 섬세한 조각 하나하나가 장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로얄 피타마하는 지난 6월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아일랜드마케팅(Island Marketing) 주최의 팸투어에서 업계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업계에 정통한 관계자들은 제각각 ‘우붓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다’, ‘한국으로 돌아가기 싫을 만큼 호텔 안에서 즐기는 힐링의 시간들을 잊지 못할 것 같다’ 등의 평가를 남기며, 앞으로의 로얄 피타마하 상품 구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로얄 피타마하는 기존 인식 속의 발리하면 떠오르는 바다 전망은 아니지만, 바다가 부럽지 않을 만큼 웅장한 열대우림 전망을 자랑한다. 허니무너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들에게까지 적극 추천할 만한 자연 속 최고의 휴양지로서 로얄피타마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 발리=고성원 기자> ksw@gtn.co.kr
< 취재협조=아일랜드마케팅> 문의: 02)3276-2332

>> 글 싣는 순서

1. 발리 울루와뚜 지역& 리조트 소개
2. 발리 우붓에 대해
3. 우붓 ‘로얄 피타마하’ 리조트


>>‘우붓 왕족’이 운영

피타 마하는 산스크리스트어로 ‘Great Shine(위대한 빛남)’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로얄 피타마하는 리조트 로비에 들어선 순간부터 자신도 모르게 이름의 뜻에 동의하게 만든다. 우붓에서 유일하게 왕족이 운영하는 리조트로 로얄 피타 마하는 우붓 왕족인 Tjokorda Gde Agung Sukahati와 서양의 예술가인 Welter Spied, Rudolf Bonner와 함께 1934년 짬쁘안(Tjampuhan)계곡에서부터 시작했다. 1995년 12월1일 자매 리조트인 Pita Maha 스파를 오픈해 성공적인 운영을 한 우붓 왕가는 이에 힘입어 2005년 3월초, 로얄 피타마하의 문을 열었다.

로얄피타마하는 올 풀빌라 리조트로서 발리 전통 건축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로비 중심에 놓인 30m 높이의 발리 전통 자매신의 조각상만 봐도 그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리조트 주변은 아융강 계곡과 울창한 열대 산림으로 가득차 있으며, 평온한 자연과의 완벽한 혼연일치를 이루고 있다. 로비에서부터 보이는 아융강과 계곡의 절경은 체크인/아웃을 하는 손님들에게 기다림 또한 즐거움이 되게 한다. 또한 경사를 이용해 가장 높은 곳에서부터 낮은 곳까지 층층이 지어진 로얄피타마하는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고 있다.

각 빌라마다 발리 최대의 개인 수영장, 대리석으로 둘러싸인 리빙룸이 있으며, 스파 또한 유명한 로얄 피타마하에서는 진정한 의미의 럭셔리와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



(이하 생략)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기사출처 : 세계여행신문

               http://www.gtn.co.kr/readNews.asp?Num=6232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