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FA KoreaWorld Travel Fasir 2015

Tour Recommendation

[Philippines] 인센티브에 딱! 필리핀 ‘타나이’

ADMIN | 2015.08.05 09:17 | hits 1298

인센티브에 딱! 필리핀 ‘타나이’       







-수도원·동굴·폭포 등 있는 그대로 필리핀
-100 리볼빙레스토랑…차별화된 식사제공
 
인천에서 비행거리 3시간30분이면 충분한 필리핀 마닐라. 가까운 거리에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 등 많은 항공 공급이 있어 인센티브 행사를 진행하기 좋은 목적지다. 그럼에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했던 이유 중 한 가지는 몇 년째 비슷한 상품이 주를 이뤘기 때문이다. 새로운 관광지 개발이 관건. 넘버원투어는 때 묻지 않은 필리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타나이(Tanay)’에 차별화된 식사로 여행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타나이는 마닐라에서 자동차로 1시간40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필리핀 사람들도 선호하는 휴식처이자 가족 피크닉 장소다. 산과 강, 계곡, 폭포 등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레지나리카(Regina Rica) 수도원, 카리나완 크리스탈 동굴(Calinawan Crystal Cave) 등 필리핀의 문화와 역사를 볼 수도 있다.

타나이의 ‘레지나리카 수도원’은 필리핀에 처음으로 세워진 도미니카 수도회의 수도원으로 22m의 성모마리아 상이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레지나리카는 ‘풍부함이 여왕’이라는 뜻으로 물질적인 풍부함이 아닌 천주교에서 말하는 은총이 많은 사람이라는 의미다. 성모마리아상 아래에는 17명의 천사가 성모마리아상을 지키고 있는데 부활절 기간에는 이 성모상 앞을 7바퀴 도는 행사도 진행돼 필리핀 주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지역으로 꼽힌다




레지나리카 수도원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카리나완 크리스탈 동굴. 1898년 호세 리잘이 죽고 필리핀이 독립하기까지 그가 만든 까티푸난이라는 조직의 제2군 사령부가 위치해 있던 곳이다. 때문에 필리핀 공화국이 있게 해 준 동굴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총 7개 동굴로 구성돼 있지만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동굴은 3개로 내부에는 많은 종유석들이 있어 웅장하고 신비로운 모습을 자아낸다.




(이하생략)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기사 출처 : 여행신문

                http://www.traveltimes.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93877&code=B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